인데놀정 부작용 및 특징 알아보기!

가끔은 정말 잘 알던 정보도 기억이 안나서 한참을 찾을때가 있는데요.뭐든 열심히 하면 좋은날이 오겠죠? 이번에는 인데놀정 부작용 및 특징와 관련된게시글을 소개해 드립니다.

적혀있는 인데놀정 이고 저녁약은 저 두약과 함께 숫자8, S등이있는 알약이 쪼개져 들어가있습니다. 저는 가슴두근거림, 빈맥 증상은 거의 없고 호흡불편, 이에 대한 질식감이 심한편인데 의사선생님은 인데놀정을...

일단 인데놀정 10mg 처방해 주시더라구요 근데 가져와서 함도 안먹었어요 가슴 두근거림 증상이 있었지만... 혹시 인데놀정이란게 맥박이60이다 근데 두근거림이 느껴진다 할때 먹어도 되나요? 좀전에 맥이 60인데 가슴이...

아님 그냥 우연히 오늘 두통이 심하게 온건지 알수가 없네요ㅠ 이럴꺼면 가끔 그렇게 아픈게 나은듯싶어서 약을 안먹고 싶네요... 혹시 인데놀정 드시는분 계실까요~?? 왜드시는지...부작용이 있는지 궁금해요~

근데 인데놀정이라는 약이 들어가있네요. 검색해보니 혈관확장제?? 불안장애같은거를 다스리는... 미노씬, 스토가정,타리온정, 인데놀정 한달치 처방 받았습니다. 쓰던 수란트라는 계속 쓰구요. 처음 처방받는 생소한...

혹시 회원님들 오랫동안 인데놀정 먹다가 바로 끊으신분 있으세요? 제가 몇년간 매일 먹었는데, 요새 천식이 심해져서 하루 아침에 끊었거든요. 정신과 선생님은 아무 문제없다 하셨고, 인터넷 의학 정보에서는...

병원에서 부정맥 확진은 못 받았는데 먹어보라며 인데놀정 10mg을 주셨어요.작은 거 두 개를 주셨습니다. 제 증상은 쿵 쿵 (쉬고) 쿵 쿵 쿵 (쉬고) 쉴 때마다 덜컹거리는 느낌이 드는데요. 심전도 검사 할 때마다 안...

예전엔 잘 알았던 정보도 가끔은 생각이 잘 안날때가 있죠. 인데놀정 부작용 및 특징의 정보가 부족했나요?
블로그 이미지

test5

,